컨텐츠
Solutions
휴먼엔시스는 다양한 프로젝트 구축을 통한 노하우로 특화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있습니다.
- GEDMIN 솔루션
-
총무 솔루션 GEneral aDMIN solution
스마트 업무환경에 맞춰진 Cloud 총무솔루션!전사 직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복지, 지원, 출장, 차량, OA통신, 총무일반 업무에 대한 문서작업 위주의 업무를 전산화 함으로써, 총무업무운영 및 관리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총무 업무지원 솔루션입니다.
상담신청 회원가입 홍보영상
솔루션 기능
- 중소/중견기업의 역동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유연한 프로세스 관리
- 다양한 웹브라우저 지원 가능한 크로스 브라우징 기능 제공
- 사내 업무별 특성에 따른 시스템 변동 지원
-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/배포 기능 제공
- 업무별 유연한 확장성 및 호환성과 타 시스템 연동 지원
- Dash Board를 통해서 실시간 데이터의 모니터링 기능 제공
- 글로벌 공개SW를 위한 다국어 지원(한국어, 영어)
- 실무자에게 익숙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UI
총무 솔루션의 카테고리별 기능을 선택적(v)으로 사용할 수 있어 회사 규모에 최적화 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-
복지
-
지원
-
출장
-
차량
-
총무일반
솔루션 주요 기능
-
Role center 기능으로 업무별 접근 권한 부여로
사용자 그룹별 메뉴 접근 통제 -
시스템 전체 현황에 대한 통합 비교,
분석이 가능한 Dash Board 기능 제공 -
동적으로 결재 프로세스 처리가 가능하며 담당 역할
중심으로 차별화된 UI 제공 및 처리 기능 제공 - 명함신청
- 차량관리
- 출장
클라우드 기반(SaaS) 총무 솔루션 서비스 구성도
솔루션 특장점
- 최신성 국내 및 해외 임직원 10,000명 이상의 유저 확보하여 기술의 안전성 보장 및 주기적 업데이트 제공
-
검증 가능성
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기업인 H사 직원 5만명
이상이 사용중인 검증된 솔루션 -
용이성
기업의 크기나 유저의 규모에 맞게
최적화가 가능한 솔루션
솔루션 기대효과
- 클라우드 기반 총무업무지원 솔루션을 서비스함으로써 총무업무를 수행 및 관리 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손쉽게 활용 가능
- 새로운 전산시스템 도입을 위해 소요되는 분석, 설계, 개발비용 및 서버 등 전산장비와 솔루션 구매 시 발생 하는 비용 대비 제안 솔루션의 클라우드 기반 S/W 제공 서비스(Saas)를 통해
총 소유비용(TCO : Total cost of Ownership)의 절감효과 창출 - 사용자 업무환경을 고려한 상기 솔루션의 추가 개발 및 사용자 환경의 최적화에 따라 추가적인 비즈니스 모델 확장 가능
- TMS 솔루션
-
근태 관리 솔루션Time Management Solution
효율적인 근태 관리를 위한! TMS 솔루션근태관리시스템은 직원과 관리자가 명확하고 편리하게 주 52시간 근무일정을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기업의 특성에 맞춰 직원 개인의 근로시간 관리부터, 유연근무제, 근태관리 등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.
상담신청솔루션 기능
- 근무 유형에 따른 개인별 월 단위 근무 스케줄 작성 기능
- 계획된 근무 일정과 비교 및 분석
- 외근 및 출장, 휴가 지원, 사전&사후 승인 기능
- 사원별, 기간별 주52시간 초과근무현황 위반 유무 확인
- 근태 입력 누락 현황 조회 및 간편한 입력요청 메일 발송 기능 지원
- 사내 근무환경 특성에 따른 시스템 변동 지원(공휴일 관리, 근태기준 관리, 근태시작시간 관리 등)
- 내부 자료로 활용 가능한 출퇴근현황 Excel 파일 추출 기능 제공
솔루션 주요 기능
- 근무월간현황
- 유연근무 설정
- 월 근태계획 등록
- 공휴일관리
- 팀별 근무시간 현황
- 주 52시간 초과근무현황
솔루션 특장점
- 효율적인 근태 관리 시스템을 통한 직원과 관리자의 스마트한 일정 공유
- 근무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업무의 생산성을 높임
- 개인에서 팀별까지 기간별로 근무시간을 관리함으로서 편리한 근무관리 가능
솔루션 기대효과
- 주 52시간 근무제 완벽 대응
- 출퇴근 현황부터 지각, 휴무까지 사업장 상황을 한눈에 확인가능
- 유연한 근무일정 관리로 직원들이 편리하게 사용
- TCS 솔루션
-
업무협업 솔루션Task Collaboration Solution
업무보고부터 현황까지 한눈에! 업무협업 솔루션업무협업 솔루션을 통해 전사/조직간 일정 공유 미흡에 따른 불필요 업무를 줄이고, 시스템 기반 업무 진행 상태 조회 및 알림 제공을 통해 업무 진행 관리를 개선하여 보다 효율적이며 쾌적한 사용자 환경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.
상담신청솔루션 기능
- 일정 관리 : 전사 및 단위조직별 일정 공유
- 정기보고 : 주간 업무보고 등 배포/취합/관리 전산화
- 과제/지시 관리 : 지시/과제관리 공유/진척 관리
- 회의 정보 : 배포/예약관리 연동
- 상기 기능 일정관리 연동
솔루션 주요 기능
- 전사 및 단위조직별 일정 공유
- 주간 업무보고 등 배포/취합/관리 전산화
- 지시/과제관리 공유/진척 관리
솔루션 특장점
- 다양한 업종,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게 표준화된 정기(월간, 주간) 보고 및 조회 가능
- 표준화된 보고를 전사업장에 배포하여 회사(법인)코드, 사번으로 통합 관리 가능
- 본사에서 모든 사업장 보고 현황을 실시간 통합 조회 가능
- 모든 계열사 또는 사업장(공장포함)에서 실시간으로 상호간의 공유 가능
- 클라우드 센터에서 일괄 운영되어, H/W, S/W 구매 및 운영 비용 절감
솔루션 기대효과
- 유관부서간 일정 및 협업 업무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
- 업무보고 관련 수작업 최소화를 통한 불필요 공수 절감
- 시스템 기반 업무 진행상태조회 및 알림 제공을 통해 업무 진행관리를 개선
- SMS 솔루션
-
스마트 회의실 솔루션Smart Meeting Room Solution
SMART CODE 실현 기반 구축! 스마트 회의실 솔루션스마트 회의실 솔루션은 회의실 통합 관리 및 운영 시스템으로 회의 부분 ‘SMART CODE’실현을 기반으로 임직원들의 업무 편의성을 향상시키고, 전반적인 SMART 회의 문화의 정착과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전사적 솔루션입니다.
상담신청솔루션 기능
- 회의실 예약, 공지
- 실시간 예약 관리 및 모니터링
- 회의록 작성 및 발송
- 자동 예약 최소 및 회의 종료 알림
- 회의실 터치 패널-시스템 연동
솔루션 주요 기능
- 상세검색 및 예약
- 주간현황
- 빠른예약
솔루션 특장점
-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/UX 반영
- 통합 시스템을 통한 전 사업장의 통합 관리 체계 마련
- 빠르고 효율적인 실시간 회의실 검색 기능
- 시스템-회의실 터치패널 간 연동으로 실시간 예약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
- 회의실 예약, 공지, 시간 관리, 회의록 작성 및 공유 기능
- 자동 예약 취소 및 회의 종료 알림 기능
솔루션 기대효과
- 회의실 통합 관리 및 운영시스템을 통하여 회의 부분에 대한 ‘SMART CODE’ 기반 실현
- 회의 업무 낭비 요소의 최소화를 통한 업무 생산성 제고
- SMART 회의 문화 정착으로 인한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 향상
- 회의실 통합 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자원관리 및 회의 문화의 질적 향상